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모던우드-FAQ

FAQ

고객분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본사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요청하신 자료를 우편으로 보내드리거나 홈페이지에서 제품 카다로그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빨리 물기를 제거한 후, 환기를 잘 시키면서 자연상태에서 마루를 말려주십시오. 마루가 완전히 마를때까지 한달 정도가 소요됩니다. 마루가 거의 말랐을 때쯤 (한달후), 난방을 가동하여 주시면 습기가 완전히 제거됩니다.
가벼운 흠집은 마루전용 크레용으로 스크래치 부분을 메꾸어 주시고, 흠집의 정도가 심할 경우에는 본사에 A/S를 신청하시면 부분교체도 가능합니다.
1. 이상적인 온돌마루 환경: 실내온도 15~23℃/ 실내습도 40~60%

2. 난방을 한 상태로 장기간 밀폐되어 환기가 안되는 경우를 피하여 주십시오.

3. 물이나 기름 등을 흘렸을 경우에는 즉시 닦아 주십시오. 시간이 지나 물기를 흡수하면 부풀거나 변색될 수 있습니다.

4. 청소시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고 물기가 적은 걸레를 사용하십시오. 물기가 많은 걸레를 사용하면 얼룩이나 변색등 제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세제 사용시에는 꼭 중성세제를 사용해 주십시오. 주방, 싱크대, 욕실앞 바닥의 깔판은 자주 환기 또는 건조시켜 주십시오.

5. 마루시공시 난방은 약한 온도로 유지하다가 2일이 지난 후부터 온도를 서서히 높여서 바닥의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6. 가구, 전자제품, 피아노 등 무거운 물건을 이동할 경우에는 마루표면이 손상되지 않도록 담요등을 바닥에 깔고 움직이십시오. 또한 의자다리등에는 천으로 만든 마루 보호대를 붙여 마찰에 의한 긁힘이나 상처를 방지하면 좋습니다.

7. 신나, 아세톤, 알코올등 유기용제로 마루표면을 닦지 마십시오. 코팅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모던우드 전제품은 “특수크린코팅”이 되어 있어 왁스 및 락커를 칠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왁스나 락커를 칠하시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모던우드의 “특수크린코팅”이 표면을 감싸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던우드의 제품은 강력한 내오염성으로 일반적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매직잉크까지도 걸레로 문지르면 깨끗이 지워집니다. 커피나 쥬스, 잉크등 마루에 쏟으면 표면이 물들까봐 염려되는 생활오염에도 전혀 걱정이 없답니다. 모던우드의 강력한 크린코팅 덕분에 주부님들의 청소걱정도 사라졌답니다. 일반 마루제품들이 유지관리를 위해 주기적으로 왁스를 사용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계시지만 특수크린코팅된 모던우드는 왁스가 필요치 않습니다.
마루 색상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고려할 것은 집안의 밝기 및 평수, 가구의 색상, 벽지와 문틀의 색상 등입니다. 일반적으로 집이 좁을수록, 아파트가 저층일수록 팽창의 효과가 있는 밝은 색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칼라를 맞출 수 없는 상황이라면 색상매치가 비교적 쉬운 중간색 계열의 메이플, 홍자작, 오크 등을 깔아보세요. 어떠한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편이라 집안 꾸미기에 좀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공간을 원하신다면 요즘 유행하는 모로칸 화이트나 아트그레이를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우선 어떤 분위기로 집안을 꾸밀 것인지를 먼저 정하셔야 겠습니다.
첫째. 일단 품질이 좋은 마루입니다. 마루의 품질면에 있어서, 마루를 직접 사용해보지 않으셨던 소비자들은 품질을 한눈에 구별하기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믿고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믿을 수 있는 회사의 제품인지, 또 ISO9001 이나 KC마크, KS마크 등등 품질인증을 받을 제품인지를 확인해보시면 안심하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둘째. 아름다운 마루입니다. 천연원목마루는 홈인테리어 바닥재로는 현재까지 최고의 소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대리석보다 따뜻하고, 먼지를 품는 카페트보다 위생적이며, PVC계열의 화학소재보다 건강에 좋고 위생적이니까요.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원목부분의 색상과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 자연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마루가 아름다운 마루입니다.

셋째. 정밀시공이 가능한 마루입니다. 마루는 마루재 한장 한장의 요철이 결합되어 시공됩니다. 그러므로 마루판을 조립할때 각 장마다의 Joint Part가 섬세하고 정확하게 맞아야만 완성되었을 때 아름답고 또 틈이 생기지 않아야 먼지등의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모던우드는 Micro-Bevel 정밀가공으로 이음매가 섬세하고 깔끔한 마루입니다.

넷째. 코팅처리가 잘 된 마루입니다. 마루재의 코팅은 좋은 품질의 면과 중복되지만, 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마루회사마다 코팅처리가 약간씩 차이가 납니다. 모던우드는 U.V.Ceramic 6회 도장으로 긁힘등의 자극에 강한 내구성과 특수항균 원적외선 Bio도장처리로 위생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타사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은 모던우드만의 “특수크린코팅”이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모던우드의 특수크린코팅은 유성매직까지도 지워지는 강한 내오염성으로 마루사용중에 때가 타지는 않을까라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말끔히 해결해드리는 모던우드 최대의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