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bout us

㈜모던우드는 자연과 인간을 소중히 생각하는 친환경 건축 내•외장재를 제조 및 시공하는 전문기업입니다.







모던우드의 끊임없는 도전이 당신의 공간을 변화시킵니다.

도전하는 이에게 정상은 끝이 아니라 가슴 뛰는 시작입니다.

지난 시간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의 역사입니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탄탄한 기업, 밝은 내일을 하나하나 채워 나갈 수 있는 아름다운 변화,

우리의 도전으로 세계를 움직일 때까지 모던우드의 변화와 혁신은 계속됩니다.

Introduce

㈜모던우드는 자연과 인간을 소중히 생각하는 친환경 건축 내•외장재를 제조 및 시공하는 전문기업입니다.
당사는 고객감동을 목표로 “기본에 충실한 기업”이 되기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자연과 인간이 공존할 수 있는 친환경 건축자재를 생산 및 시공함으로서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요구하는 최상의 생활문화공간을 꾸밀 수 있는 건축자재를 공급하기 위하여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품질개선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공급하고 있는 내•외장재 등이 당사의 오랜경험에 의한 시공으로 고객의 감동과 호평을 받으며,
전국 시장으로 사업 범위가 확대,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당사의 경영 및 상품•시공 품질의 우수성은 KS F 3126(치장목질마루판), KS F 3103(플로어링보드)의 KS인증, ISO 9001인증, 친환경제품인증,
각종 특허 및 우수발명품,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지정, 인천도시공사 신자재 획득 등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저희 ㈜모던우드 가족은 정도경영을 통해 직원은 물론 생산, 유통에 관련된 협력업체와 함께 상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최고의 고객감동을 위하여 찾아가는 서비스로 한발 앞서 나가는 기업이 될 것을 전 임직원이 약속 드립니다.

Vision

건축문화를 선도하며,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는 건축자재 전문기업



건축문화선도

건축문화를 선도하여 우리의 삶과 생활공간을
더 나은 공간으로 변화시킵니다.


가치창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가치를 창조하며
항상 노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친환경

우리의 삶과 생활환경이 자연에 가까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한 소재개발에 노력합니다.

경영방침



다 함께

부서의 경계를 넘어 협력하며 과제를 해결합니다.


새롭게

새로운 생각으로 새로운 가치, 기술,
제품을 만들어 냅니다.


최고를 향하여

최고의 제품 경쟁력, 효율적 운영체계,
튼튼한 재무기반을 만듭니다.

왜 모던우드인가?


친환경 제품생산

모던우드는 친환경소재 마루제품 생산 전문업체로 기술혁신과 창조경영을 통해 고기능, 친환경 제품과 시공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

모던우드는 품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경쟁력을 높이고,B/S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철저한 사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경쟁력

모던우드는 자체 R&D센터 운영을 통해 빠르게 변하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과 다지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군

모던우드는 친환경소재 마루제품 생산 전문업체로 학교용, 체육관용, 큐비클, 주택용 목재바닥재, 벽장재 제품까지 전품목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Competitiveness


사업분야 목재 마루재 – 교구용마루, 강마루, 올레핀마루, 헤링본마루, 단풍나무, 플로어링보드 등
인증서 전품목 친환경인증, KS인증, Q마크, 우수품질인증, ISO 9001, 조달우수, 신자재인증 등
생산량 연간 1,944,000㎡ (600,000평)
사옥 규모 6,480㎡ (2,000평)
보유시설 자동화 생산 2개라인, 프레스 3개라인, 연구개발전담부서
특허 보유현황 미끄럼방지, 스마트마루, 무선충전마루 등 10개
홈페이지 modernwood.co.kr

연구개발전담부서 운영

모던우드는 자체 R&D센터 운영을 통해 빠르게 변하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고, 철학을 담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앞선 기술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발열마루 및 무선충전마루 개발중 / 스마트마루 및 PET용 미끄럼방지마루 개발)

HISTORY